본문 바로가기
카페

힐링이 필요한 순간

by wangri 2021. 6. 27.
반응형

아까 영화 리뷰 작성했는데

진을 다 써버렸다,,,

리뷰도 써야 하고 내 생각도 써야 하고

머리 터지는 줄;;; 학교에서도

그렇게 집중한 적 없음 정말!!!!!


정말 힐링이 필요한 순간이란 걸 느낌

근데 왜 내일 부대 일정은 빡센 건데

사회에 있을 때는 이렇게

기분이 안 좋을 때면 친구를 만나거나

카페에 갔었는데 그 무엇도 여기 없단 이 말씀,,

우리 동네에 생겼다고 해서

준영이랑 갔었는데 짱 좋았음

이 사진이 이렇게 그리 울 줄이야..

군대 오니까 정말 사소한 것들에

감사함을 느끼는 거 같다.

아니면 그동안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고 살았던 건 아닌지,

내가 매일 자기개발 및 자기 관리를 하는 이유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다, 고지식까진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머리에 지식이 쌓여져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래야 좋은 이성도 만나고

내가 발전하고 성장한 만큼

비슷한 사람들을 주변에서

사귄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주말이지만 평일과 다르지 않게

시간을 보내는 나에게 조금이나마

칭찬을 건네주고 싶다.

나는 어제의 나보다 성장했다,,!

조금이나마 항상 발전하는 나를 기대하며

오늘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역 카페 감성 카페 Time After Time  (2)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