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수역 카페 감성 카페 Time After Time

by wangri 2021. 7. 22.
반응형

오늘 소개해볼 것은 인스타에서

인싸들만 간다는 카페를 소개해볼 것이다!

 

카페 이름은 "Time After Time"그렇게 핫하다는 성수역 주변에 있는 카페 중에 하나인데

얼마나 유명하면그중에서도 탑 오브 중에 탑임..!!

 

분위기 좋은 카페 찾아다니면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은근 안 헤매고 바로 찾았던 거 같음!

 

입구는 요렇게 생겼고 

가자마자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에 어떤 게 있나

확인을 해보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보자마자 못 알아봐서

그냥 아아 주문했다,,^^

 

내가 또 영어에 약하지 모얌ㅎㅎ

인스타 갬성 카페답게

간단히 주문하고 바로 사진 찍음!

 

나름 갬성 샷인데

너무 꽁꽁 싸매서 잘 안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일까,,

 

컨셉샷도 하나 찍음ㅎㅎ

요건 나름 잘 나온 거 같아서 만족!!

 

마지막으로는 아까 눈물을

머금고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실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메뉴판이 왜 영어로 돼있냐구우!!!ㅠㅠ


암튼 오늘은 이렇게 

사회에 있었을 때

갔다 왔던 카페를 소개해보왔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슴둥!!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이 필요한 순간  (1) 2021.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