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의 일상

한강

by wangri 2021. 7. 8.
반응형

작년 이맘때까지만

했어도 나는 사회에 있었는데

지금은 도대체 왜 군인인 것이야..!!

저번 주 외출도 제한되고

이번 휴가도.. 휴가도!!

델타 바이러스인지 뭔지

왜 갑자기 나타나서

내 휴가를 통제시키냐 이말이다!!!ㅠㅠ


후 그럼 추억 팔이나 해야지 뭐

오늘은 한강 갔던 이야기를 해보게씀!

때는 바야흐로 작년 5월

그때 당시 막 오반의 "어떻게 지내"라는

노래가 나왔을 때 나는 한창 일 중이었음,

힘들었는데 그나마 다행이었던 건

같이 일하던 사람들이 모두

내 친구들이었단 것!!

그때도 휴가에 목말라있던 우리들은

우리들만에 놀러 갈 계획을 짰었다,

그것은 바로 한강!!

약속 정하자마자 바로 갔음ㅎㅎ

짠 왼쪽 순서부터

재혁이, 서희, 나, 호민이

요렇게 있는데

모두 다 나랑 같은 족발집에서 일했던 친구들

이름하여 가족 팸 ㅋㅋㅋㅋ

족발집 체인점 이름이 가족이었음 (TMI..)

족발 브랜드 중에 1위였다나 뭐라나

암튼 잘 기억 안 나고 이때

정말 재밌게 놀아서 추억이라 생각하고

기억이 가장 많이 남는 듯!!

일주일에 6일을 여기서 8시간 이상을

보냈으니 원래 친했던 사이였지만

뭔가 더 돈독해진 거 같기도 하고

의지도 많이 됐었음!

그리고 이렇게 다 같이 모여 놀라간 게

너무 좋았다 ㅇㅇㅠㅠ

지나가던 분께 사진도 부탁하고

컨셉샷을 찍던 우리 진짜 너무 행복했음,,

요렇게 점프하면서 사진도 찍고~

근데 왼쪽 두 명 뭔데 타이밍 못 맞춤??

센스가 없네 센스가 없어

암튼 날이 저물 때까지 진짜

사진도 많이 찍고 넘나 재밌게 놀았었음!!

단체 사진도 찍고!!

이것도 나름 잘 나온 거 같아서

나름 만족ㅎㅎ

이때가 아마 한강 처음? 이었던 거 같은데

뭔가 로망이 있던 호민이랑 나는

한강 도착하자마자 맥주 사서

둘이 먹으면서 걸어 다님

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턴가 내가 갬성을 타기 시작한 게...

암튼 재밌게 놀다가 늦게까지

자전거 타면서 놈!!

2인용 자전거인데

뒤에 호민이가 쌔게

안 밟아서 혼자 다리 터질뻔했다;;

이렇게 오늘 또 하나의 추억 팔이를 끝내겠음

한강 이야기 끄읕~~

반응형

'사회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최저시급 인상 도대체 얼마나?  (0) 2021.11.22
싸이월드 오픈 시작  (9) 2021.08.03